홈 > 일본반응 > 방송・연예
방송・연예

[일본반응] 방탄소년단 원폭 티셔츠에 숨겨진 문자 [kkkk] 일본모욕설이 대두

0 2280 0 0

방탄 소년단 (BTS) 소동은 계속 ...... 원폭 T 셔츠의 "숨겨진"파문 "조롱?"

"FACE YOURSELF (초회 한정반 A) (Blu-ray 포함)」(Universal Music)"


3 월 8 일에 개최 된 'BVLGARI AVRORA AWARDS 2018'에서 게스트 발표자로 등장한 DAIGO가 말했다 "KKKK"는 "앞으로도 반짝 반짝 빛나고주세요」라는 뜻이었다.

하지만 이것이 방탄 소년단 (BTS)의 지민이 과거에 착용했다 "원폭 T 셔츠"에 적혀 있던 "KKKK"는 전혀 웃지 못할 의미로 변화한다.

"NHK 홍백 가합 전 '출전이 보류되는 등 지금 완전히 반일 그룹의 이미지가 정착 한 BTS. 소속사가 공식 사이트에서 사과하고 있지만, 11 월 13 일에 열린 BTS의 도쿄돔 콘서트에서도 지민 본인은 "걱정 끼쳐 드려 죄송했습니다"고만 말했다 마친 것으로, "사과 되어 있지 않다 "고 불타는 형태로되어있다.

"11 월 19 일 발매의 「FLASH」(코우 분사)는 한국 사정을 잘 아는 기자의 코멘트를 게재. 그에 따르면, 한국인 중에는 원폭 투하를 일제로부터의 해방의 상징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있다 라는 것. 문제의 T 셔츠는 버섯 구름 아래에 만세를하고있는 사람들의 사진이 바로 해방 기념 T 셔츠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"(주간지 기자)

그런 가운데, 넷상에서는 "원폭 T 셔츠"에 숨겨져 있던 "새로운 사실"다시 소동의 연료가되고 있다고한다. 예능 라이터가 밝힌다.

"T 셔츠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'KOREA'의 문자가 무엇 열에도 함께 있는데, 그 중"OREA "이 사진에 숨어있다가"K "만 보이게되고있다. 사진 왼쪽 옆을 세로 읽기하면 "KKKK"라고 읽을 수 있습니다 만, 이것은 의도적으로 남겨진 가능성이 높다. 왜냐하면 한국에서 'K'는 일본에서 말하는 인터넷에서 웃음의 표현 "w" 에 해당하는 것입니다. 그것을 알고 넷 백성들이 원폭 투하를 비웃는 숨겨진라고 웅성 거리기 시작했다 "

또 다시 팬들에게 "걱정 걸기"사태가되는 것일까.


별걸 다 ㅋㅋㅋ

, , , ,

0 Comments
제목